Elly와 내가 무척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더비나무. '더비나무'라는 이름은 Elly가 지어낸 것이지만, 내가 열심히 다른 사람들에게 이 이름을 정착시키고 있다.





원래 영국은 눈이 잘 오지 않는 나라인데 기상이변 탓인 지 2월이 되자마자 영국 전지역에 굉장히 많은 폭설이 내렸다. 18년만에 최고로 많이 내린 눈이란다. 나는 내내 캠퍼스 안에 있어서 잘 몰랐는데 심지어 런던에는 지하철과 버스도 끊기고, 학교 수업도 모두 취소되었을 정도였다고... 바깥에서는 대혼란이었겠지만, 나는 그저 좋았다. 하얗게 눈이 덮인 더비나무와 언덕을 보고, 노팅험을 떠나고 싶었던 나의 바람이 이루어졌으니까...

Lomo LC-A
영국 노팅험 (Nottingham, England)